FAQ

자주 묻는 질문으로 모험의 길을 밝혀보세요!

배송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든 주문은 일반 박스에 포장되어 발송되며, 박스 외부에는 제품과 관련된 정보가 전혀 표시되지 않습니다. 배송업체가 변경되더라도 포장은 동일한 표준을 따르므로 포장 방식에 차이가 없습니다.

특별한 요청이 있을 경우, 제품명은 상황에 맞게 적절히 표기하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한국 관세청 요청에 따라 주문 시 “개인통관절차코드(PCCC)” 를 기재해 주세요.

저희는 해외 배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 세계로 배송 가능합니다(단 22,000 원 이상 구매 시 발송 가능합니다)  . 

※ 고객이 거주하는 국가의 법률 및 종교적 신념으로 인해 일부 국가에서 성인용품 수입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지역은 무료 배송을 제공합니다!

저희 제품은 중국에서 발송될 예정입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발송되기 전에 제작에 3-5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참고: 커스텀 주문이나 할인 시즌은 이보다 조금 더 긴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발송된다면, 발송 후 도착까지 약 10-15일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연이 없을 경우).

국제 주문의 경우 최대 60일의 시간을 할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이 발송된 후에는 보통 24-72시간 내에 추적 정보가 업데이트될 것입니다. 추적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17track.net]

추적 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저희에게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추적 정보는 보통 매일 업데이트됩니다만, 국제 운송 중에는 몇 일간의 업데이트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이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의 패키지는 보통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과 함께 기본 제공되는 사은품을 포함합니다. 특별한 이벤트에서 추가로 제공되는 사은품이 있을 경우, 함께 발송됩니다.

만약 특별한 사유로 배송이 나누어져야 할 경우, 사전 이메일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또한, 수납 파우치는 기본 사은품에 포함되며, 재고 상황에 따라 랜덤 발송되므로 모든 제품에 수납 파우치가 포함되는 것은 아니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약 받으신 제품이나 내용물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help@nothosaur.co.kr)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주문

주문을 하셨고 취소를 원하신다면 24시간 내에 저희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help@nothosaur.co.kr 로 이메일을 보내시면 됩니다.

저희의 제품은 주문에 따라 수작업으로 제작되므로, 특히 맞춤 주문은 각각 주문에 따라 수작업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고객님의 토이가 만들어진 후 재판매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려고 결정하시면 즉시 저희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작이 시작되지 않은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제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저희의 작업장을 떠나 배송 중인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즉시 저희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만약 이미 맞춤 제작된 주문이라면 변경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맞춤 제작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원래 주문을 취소하고 새 주문을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주문이 아직 발송되지 않았다면, 저희가 직접 배송 주소를 수정해 드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즉시 저희에게 알려주셔야 하며, help@nothosaur.co.kr로 이메일을 보내시면 됩니다.

만약 이미 주문이 발송되었다면, 목적지 국가에 도착한 후 현지 우체국에 연락하여 배송 주소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품은 단색, 대리석색, 그라데이션 색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성에 따라 맞춤 스타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페이지에서 특정 맞춤 스타일과 색상 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여기를 참조해 주세요.

질문이 있으시다면 저희에게 문의해 주세요.

제품은 소프트, 미디엄, 하드 3가지 경도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이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면 전체 제품이 해당 경도로 맞춤 제작합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미디엄 경도로 발송합니다. 다른 경도를 원하시면 주문 시 특별히 기재해 주세요.

아니요, 한 주문에는 한 개의 쿠폰 코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품 및 환불

제품의 특성상 반품이나 교환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저희 제품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더 많은 사진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각 제품의 색상은 제작 과정에서 독특한 차이점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제품 사진과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각각의 제품 사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결함이 발견된 경우 수령 후 저희에게 연락하여 문제가 잘 나타난 사진이나 동영상을 제공해 주세요. 저희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만약 제품의 크기를 잘못 판단하여 주문한 경우, 반품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주문 시 각 제품의 사양을 주의 깊게 확인해 주세요. 각 제품의 사양은 제품 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주문을 진행하기 전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문의해 주세요.

제품이 손상되었거나 작동하지 않는 경우: 제품을 받은 직후에 손상이나 기능상의 문제가 확인된 경우

  • 주문 내용과 다른 제품이 도착한 경우: 주문한 제품과 다른 사이즈, 색상 또는 제품이 도착한 경우

확실히 발송 오류나 초기 불량임이 확인된 경우 교환해 드립니다. 위 사항에 따른 반품 및 교환에 소요되는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합니다.

만약 수령한 제품에 문제가 있으시면,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저희(help@nothosaur.co.kr)에게 연락해 주세요.

제품이 사용된 경우 사용 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초기 불량 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교환 및 반품은 미사용 상태의 새 제품에 한합니다.

불량이 아닌 경우나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 등은 교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타

저희 제품은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됩니다. 실리콘은 경화되기 전에 액체 상태이기 때문에, 동일한 맞춤 색상 구성을 가진 제품들도 약간의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제품은 100% 동일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제품에는 다른 제품에 없는 색상 차이나 약간의 차이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저희가 사용하는 몰드의 작은 차이로 인한 것입니다. 이는 제품의 질감과 색상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저희의 색상은 수작업으로 일괄적으로 혼합됩니다. 일괄적으로 소진되면 새로운 색상을 혼합하는데, 이는 지난 번 배치와 비슷하지만 결코 동일하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몰드는 약간 팽창하거나 수축할 수 있으며, 몰드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다른 배치의 장난감들 사이에는 약간의 크기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차이는 보통 느껴지지 않는 정도이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품 페이지에 기재된 치수는 참고용이며, 실제 장난감의 크기는 5mm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재고 상품” 에 대해, 제품 색상은 제품 이미지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인해 장난감에는 작은 흔적, 색상 변화 또는 제품 사진에 나와 있지 않은 다른 특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결함이 있는 경우 제품 페이지에 명시될 것이니 주문 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수작업으로 제작된 제품들이며, 각 장난감 사이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주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노토사우르 토이즈는 플래티넘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물 기반의 윤활제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저희가 선호하는 것이 다른 사람에게는 맞지 않을 수 있으니 특정 브랜드를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저희에게 문의하고 싶으시면 이메일로 연락 주세요 (help@nothosaur.co.kr).

또한 트위터(@Nothosaur_Korea)를 통해 저희 고객서비스팀에게도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 기준으로 48시간 이내에 회신 드리겠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기다려 주셔서 미리 감사드립니다.